섬게이트..다시 보게 되니까 반갑네요!

반갑습니다.
오래전 디아게이트에서 서식하던 제이슨입니다.
당시 천랑열전의 "연오랑" 케릭터를 아바타로 쓰고 있었다라고 하면 기억 하실분이 계실려나ㅎㅎ

오랜만에 다시 디아2를 하다가 문득 생각이 나서 찾아봤는데 이렇게 새로운 포멧으로 존재하고 있었다니..정말 감회가 새롭군요.

장문인님을 비롯해서 반가운 이름들이 많이 보이네요! 웨스트썹에서 언제나 도움 많이주시고 같이 게임하던 알타몬리 (알타리무 ㅎㅎ)님, 큰 형님처럼 디2게이트를 돌보시던 디2게이트마스터 아영이랑님, 아직도 제가 많이 좋아하는 밴드 "뷰렛"을 소개시키고 SGWC 클랜 마스터(제 기억이 맞다면..)로서 저를 많이 챙겨주셨던 쟌느님, 왕성한 활동량으로 커뮤니티를 활발하게 만드셨던 foreverboa님 (처음으로 섬게이트 만랩을 다셨었죠 ㅎㅎ), 인기가 많으셔서 부러웠던 슈샤드님 (제 기억으론 검정색 퍼그 캐릭터가 아바타 사진이였던거 같은데..아닌가..? -_-a), 네크로 장인이셨던 스타시커님, 저랑 나이대가 비슷해서 반가웠던걸로 기억되는 알맨엑스님..어린시절 추억이 새록새록 다시 피어나네요.

섬게이트에서 만난 인연인 어쎄신 장인 무혼형님과는 아직도 가끔 연락을 하는데 이렇게 다시 섬게분들을 뵐 수 있게 되어서 반갑고 그리운 분들이 많이 생각나네요.

기회가 된다면 다들 다시 뵙고 싶네요!

P.S. 요즘 디아2 웨스트 써버에서 하드코어 래더 다시 시작했습니다. 같이 하시고 싶으시거나 도움 필요하신분 있으시면 라인 아이디 yejoon00 추가하셔서 메세지 주시면 최대한 도와드리겠습니다 ^^
" "

Comments